본문 바로가기
#독.서

일상에 지친 마음을 치유하고, 힐링하고 싶은 분을 위한 추천 #인생도서 #도서추천 #힐링도서 #청소년도서추천 #대학생도서추천 #직장인도서추천

by 쭈자매러블리 2024. 3. 29.
728x90
반응형

이 책은 밀리언셀러 작가 이기주의 신작 산문집으로, 우리가 일상에서 자주 사용하는 평범한 단어들을 통해 삶의 의미를 새롭게 발견하는 내용을 담고 있어요. 작가는 우리가 흔히 사용하는 단어들 속에 숨어 있는 의미를 찾아내고, 이를 통해 우리의 삶을 되돌아보게 하는 책이에요.

작가 이기주의 섬세한 시선으로 일상의 소소한 단어들을 근본적인 관점에서 살펴보는 접근은 독자들에게 새로운 시각을 보여주는데요. 평범한 것으로 여겨지는 단어들이 어떻게 우리의 삶과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는지를 탐구함으로써, 우리는 보다 깊은 이해와 연결을 찾을 수 있다고 해요.

사랑, 미움, 행복, 불행, 희망, 후회, 생명, 죽음 등에 대한 근본적인 질문, 작가는 행간에 미묘하게 녹아있는 질문들을 통해 이러한 단어들이 우리의 삶을 떠받치는 버팀목이 될 수 있음을 보여주고 있어요.

1부에서는 '일상', '평범', '애증', '원칙', '아픔', '기분', '불안', '탈출', '놀이', '구현'과 같은 단어들을 통해 우리의 일상과 감정, 그리고 삶의 방향성

2부에서는 '시간', '복잡', '한계', '생각', '울음', '지탱', '대조', '평가', '친구', '무력', '여백'과 같은 단어들을 통해 우리가 살아가는 세상과 인간관계, 그리고 삶의 한계와 가능성

3부에서는 '위로', '친밀', '염려', '휴식', '교환', '상처', '균형', '섬세', '공부', '재회'와 같은 단어들을 통해 우리가 서로에게 주는 위로와 격려, 그리고 인간관계의 소중함

4부에서는 '알다', '질투', '안부', '상상', '소멸', '시작', '냉소', '과시', '유행', '편견'과 같은 단어들을 통해 우리가 세상을 바라보는 방식과 지식의 한계

5부에서는 '감정', '분노', '지적', '조언', '절실', 후회', '떼돈', 욕심', '소유', '황금'과 같은 단어들을 통해 우리가 느끼는 감정과 욕망, 그리고 삶의 가치

6부에서는 '변화', '최선', '행운', '물결', '홀로', '희망', '속다', '건사', '관문', '죽음'과 같은 단어들을 통해 우리가 살아가는 과정과 죽음의 의미

각 부마다 다양한 이야기와 함께 작가의 생각이 담겨 있으며, 이를 통해 독자들은 자신의 삶을 되돌아보고, 새로운 시각을 얻을 수 있는데요.

또한, 작가의 섬세한 문장과 감성적인 문체는 독자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감싸주며, 위로와 격려를 전해주고 있어요. 단어의 의미를 새롭게 발견할 수 있었어요.

평소에 자주 사용하는 단어들이지만, 그 속에 숨어 있는 의미를 생각해본 적은 없었는데요. 이 책을 읽으면서 단어의 의미를 깊이 있게 생각해볼 수 있었고, 이를 통해 자신의 삶을 되돌아보는 계기가 되었어요.

위로와 격려를 받을 수 있었고, 작가의 섬세한 문장과 감성적인 문체는 독자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감싸줍니다.

각 부의 다양한 이야기와 함께 작가의 생각이 담겨 있는데, 이를 통해 독자들은 자신의 삶을 되돌아보고, 새로운 시각을 얻을 수 있게 되었어요.

일상 속에서 무심코 지나쳤던 단어, 책을 읽으면서 단어들의 의미를 새롭게 발견하고, 이를 통해 자신의 생각과 감정을 더욱 풍부하게 표현할 수 있게 되었어요.

책을 읽는 동안 마음이 편안해지고, 힐링이 되는 느낌을 받았어요. 작가의 따뜻한 시선과 위로의 메시지가 독자들의 마음을 치유해주는 것 같아요.

이 책은 일상 속에서 무심코 지나쳤던 단어들의 의미를 새롭게 발견하고, 이를 통해 자신의 삶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어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거에요. 또한 일상에 지친 독자들에게 이 책을 추천하고 싶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