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육.아.소.통

아이를 위한 동화 이야기 "릴리와 퓨리의 산책 이야기"

by 쭈자매러블리 2023. 12. 28.
728x90
반응형

토끼 친구인 릴리는 산책을 하기로 했어요. 그런데 길을 가다가 작은 나뭇가지 하나가 길을 막고 있었어요.
"어떻게 해야 할까?" 릴리가 고민하며 말했어요. "이 나뭇가지를 어떻게 지나갈 수 있을까?"
그때 고양이 친구인 퓨리가 지나가던 길에 다가와 말했어요. "안녕, 릴리! 어디 가는 길이야?"
"안녕, 퓨리! 산책 중이야. 근데 이 나뭇가지 때문에 막혀버렸어." 릴리가 고민스럽게 말했어요.
퓨리가 작은 웃음을 지으며 말했어요.
"나뭇가지를 올려봐! 그럼 네가 지날 수 있을 거야."
릴리가 시도해봤어요. 그런데 나뭇가지는 무겁고, 릴리는 올리기 힘들어했어요.
"도와줄까?" 퓨리가 다가와 나뭇가지를 함께 들어주기 시작했어요.
"고마워, 퓨리! 함께 하니까 쉽네." 릴리가 기쁘게 말했어요.
두 친구는 나뭇가지를 함께 들어 길을 열었어요. 그리고 다시 함께 산책을 이어갔답니다.
산책 도중 릴리는 퓨리에게 말했어요. "우린 언제나 서로 도와주잖아! 함께 하니까 어려운 일도 쉬워지는 것 같아."
퓨리가 웃으며 대답했어요. "맞아, 릴리! 우린 진짜 좋은 친구야. 언제든지 서로를 도울 수 있게!"
그래서 두 친구는 힘을 합쳐 어려운 상황을 극복하고, 함께 산책하는 즐거움을 느끼며 행복한 하루를 보냈어요.

출처: AI가 생성한 이미지와 콘텐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