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독.서

인생을 바꾸는 기적의 아침 습관 #2030인생도서책 #인생책추천 #독서추천 #인생도서추천

by 쭈자매러블리 2024. 1. 26.
728x90
반응형

습관을 바꾸면 삶이 풍요로워진다는 말을 오랜 시간 동안 들어왔지만, 그 변화를 실제로 이뤄내기는 정말 어렵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뒤쳐지기보다는 앞서가려는 욕망, 그러나 그것을 위해 노력하는 것은 정말 쉽지 않아요.

이런 생각을 하면서도, 저는 출근할 때 성경을 읽고 기도하는 습관을 만들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성경을 펼치고 마음을 정화시키는 시간은 저에게 큰 의미를 주고 있어요. 하루를 시작하는 이 작은 습관이 저에게 주는 영향은 큰 힘이 됐습니다.

성경을 읽고 기도하는 것은 그날의 일과를 시작하기 전에 내면의 평정과 안정을 찾게 해줍니다. 뭔가가 다르다는 느낌이 들어서인지, 업무에 임하는 자세가 긍정적으로 변했어요. 어려운 상황에 부딪히더라도, 마음의 안정을 유지하면서 문제에 대처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이 작은 변화들이 삶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궁금해졌어요. 아침에 저만의 시간을 가지면서 내면의 성장에도 도움이 되고, 긍정적인 에너지가 주변에도 전해진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습관을 조금씩 바꾸고 나니, 제 자신에 대한 자부심이 생기고, 어려움에 대한 태도가 변화했습니다.

매일 아침, 성경과 함께 시작하는 이 작은 습관이 저에게 주는 선물은 크다고 느껴져요. 더 나은 삶을 위해 나아가는 여정에서 이 작은 변화들이 큰 의미를 지니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습관을 바꾸는 것은 힘들겠지만, 저만의 작은 변화에서 시작하는 것이 얼마나 의미 있는지 깨달았어요. 제 자신에게 더 많은 기회를 주고, 더 나은 미래를 만들어가는 여정이 시작되었습니다.

이 책은 습관의 힘을 통해 어떻게 인생을 풍요롭게 만들 수 있는지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어요. 습관은 우리 삶을 지배하며, 특히 아침 습관은 그 중에서도 특별한 영향을 받아요.

1장 아침 습관은 내 삶을 바꿔놓았다.
가장 중요한 순간은 하루를 시작하는 그 순간이예요.
나는 매일 새로운 아침을 맞이하며, 
왜 아침을 사랑하는지에 대한 이유를 탐구하고 있어요.
아침 시간이 하루를 좌우하고, 내 삶을 긍정적으로 변화시켰어요.
가장 큰 자산은 아침 시간이며, 새벽 5시에 일어나면서 체력이 달라진 경험을 공유하고 있어요.

2장 당신도 아침형 인간이 될 수 있다.
아침형 인간이 되지 못한다는 핑계를 버리고, 
인생은 행동할 때 달라진다는 사실을 받아들여요.
포기하지 않고 반복하는 노력으로 위대함이 시작되며, 사소한 변화가 지속되면 기적이 될 수 있어요. 아침에 깨어 있는 성공자들의 이야기를 기억하고, 아침 시간을 소중히 여기며 여유 있는 아침이 성공을 부른다고 하네요.

3장 아침과 자기계발이 만나는 순간 기적이 시작된다.
메모 독서와 감사 메시지를 통해 실천하는 습관을 만들고, 
새벽 독서와 아침 조깅으로 유연하고 건강한 삶을 가능하게 해요.
아침의 특별한 사색은 기품을 만들고, 미라클모닝을 통해 성장하는 인생을 살아간대요.

4장 인생을 완전히 바꾸는 8가지 아침 습관
실천 가능한 쉬운 습관을 노트에 기록하고, 감사 메모부터 시작하여 물과 꿀을 활용한 모닝습관들을 소개해요. 자기 긍정과 나를 알아차리는 습관, 버리는 연습, 가벼운 스트레칭과 심호흡, 사색, 취미활동, 건강한 아침식사까지 8가지 아침 습관을 소개해주고 있어요.

5장 인생에서 가장 큰 자산은 아침 시간이다.
성공의 비밀은 아침에 있다는 사실을 강조하며, 
아침형 인간이 세상을 지배하는 이야기를 전하고 있어요.
아침 시간이 내 인생을 변화시키고, 미래를 결정하는 중요한 순간임을 강조하고 있어요. 아침 습관을 바꾸면 삶도 변화하며, 모닝라이프는 성공하는 인생의 시작이라는 결론을 내린다고 하네요.

"나는 나를 믿는다"

이 책을 통해 저는 저를 믿고, 삶을 풍요롭게 만들기 위해 습관을 바꿀 수 있다는 자신감을 얻었어요. 끊임없는 노력과 반복을 통해 저만의 아침 루틴을 만들고, 그것이 저를 더 나은 삶으로 이끌 것이라고 믿어요.

여기까지 마치며 평안한 마음으로 하루 잘 보내시길 바랍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