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독.서

#20대에게 필요한 도서 추천 #나는나로살기로했다

by 쭈자매러블리 2023. 12. 25.
728x90
반응형

요즘 나대로 산다는 것은 쉽지않은거같아요.
너도 나도 비교를 하면서 나의 처지를 평가하는 사람들, 차별 여러가지 심리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20~30대들이 많아요. 저도 또한 그렇고요..

그래서 그냥 있는 그대로 나 자신을 사랑해보자! 이런 다짐을 갖게 된 책이 있어요. 소개해드릴게요.

"나는 나로 살기로 했다"는 김수현 작가에 의해 쓰인 책으로, 자기계발과 심리학 분야에서 많은 독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책이에요. 이 책은 우리들에게 자아를 찾고, 더 나은 삶을 살아가기 위한 다양한 통찰과 조언을 주는데요.

김수현 작가는 책에서 자신의 경험과 다양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통해 인간의 심리적인 고민과 갈등, 그리고 이 부분을 어떻게 풀어나가는지에 대해 알려주고 있어요. 책의 핵심은 '나는 나로 살기로 했다'는 다소 간단한 문장에 담겨져 있으며, 이는 자기 자신과의 소통과 깊은 이해를 통해 더 나은 자아를 찾아가자는 의미를 지니고 있어요.

책은 현대인이 부딪히는 다양한 삶의 고난과 문제에 대해 깊이 있게 다루면서도, 쉽게 읽히는 문체로 구성되어 있어 다양한 독자들이 접근하기 쉬운거 있죠? 김수현 작가의 친근하면서도 전문적인 말투는 우리들에게 위로와 지혜를 전하며, 자아 발견과 성장에 도움을 주고 있어요.

책을 읽으면서 나 자신과 소통하고, 무엇이 진정으로 중요한지를 생각해보게 되었어요. 간단한 문장인 '나는 나로 살기로 했다'는 표현이 하나의 다짐처럼 다가와 마음에 강한 인상을 남겼는데요. 김수현의 책은 삶의 여러 측면을 다루면서도, 언제나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하는 점이 마음에 와닿았습니다.
그래서 나 자신과의 깊은 대화를 시작하고, 더 나은 내일을 위한 단단한 다짐을 하게 된 것 같아요.

이 책은 자기계발 서적 중에서도 긍정적인 에너지와 현실적인 조언을 제공하여 우리들에게 큰 영감을 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고 해요. "나는 나로 살기로 했다"는 삶에 대한 새로운 시각과 지혜를 찾고자 하는 이들에게 권해지는 책 중 하나인데요.

마치 내면의 다양한 감정과 고민을 마주하면서 새로운 시각을 얻게 해주는 마법 같은 경험이 되었어요.

어려운 순간에도 자신을 믿고 나아갈 수 있는 믿음을 갖게 되는 책입니다!! 20~30대 청춘들 응원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