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728x90
    반응형

    서울시 '어린이 눈건강 지킴이' 2차 신청 시작! 20% 할인 쿠폰 제공합니다.
    서울시, 어린이 눈 건강을 위한 '어린이 눈건강 지킴이' 사업 2차 신청 접수합니다.
    서울시는 초등학생 이하 어린이들의 눈 건강을 지원하기 위해 '어린이 눈건강 지킴이' 사업 2차 신청을 받습니다.
    이번 사업은 서울시의 '서울 어린이 행복' 프로젝트 일환으로, 디지털 기기 사용이 증가하며 눈 건강이 우려되는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합니다.

    사업 내용
    서울시가 민간기업과 협력하여 눈 검진(시력검사) 및 안경 구입 시 최대 20%의 할인을 지원합니다.
    참여 업체:
    (사)대한안경사협회, 서울시안경사회, ㈜으뜸50안경, ㈜안경매니져, ㈜다비치안경, ㈜스타비젼(오렌즈)

    2차 신청 절차 및 기간
    신청 기간: 2024년 4월 18일(월) 9시 ~ 4월 24일(일) 18시 (7일간)
    신청 방법: '서울시 공공서비스예약'에서 '눈건강' 검색 후 원하는 안경업체 선택
    쿠폰 제공: 5월 3일(화) 예정, 쿠폰 사용기한은 6개월

    신청 자격 및 유의사항
    서울시 거주 초등학생 이하(2011.1.1. 이후 출생) 자녀가 있는 가구 기존 할인 행사제품도 5% 할인 혜택 가능
    업체별 중복 신청 불가

    김선순 서울시 여성가족정책실장은 “디지털 기기 사용이 증가하면서 어린이 눈 건강에 대한 양육자의 걱정이 커졌다”며 “지난번 모집에서 많은 호응을 보내주셔서 추가 모집을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지난번에 미처 신청하지 못한 분들을 비롯해 초등학생 이하 자녀를 둔 가정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정보를 정리하면서 '어린이 눈건강 지킴이' 사업이 얼마나 중요하게 여겨지는지 알 수 있었습니다.
    디지털 기기 사용이 증가함에 따라 어린이들의 눈 건강에 대한 관심과 걱정이 높아지고 있는데,
    서울시가 이런 문제를 직접적으로 지원하는 사업을 운영한다는 점이 인상적이었습니다.
    특히, 지난 1차 신청에서 8천 명이나 신청한 것을 보면 이 사업에 대한 큰 수요가 있음을 알 수 있죠.
    그리고 이번 2차 신청에서는 기존 할인 행사제품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되어 더 많은 가정이 참여할 가능성이 있어 보입니다.

    서울시가 이러한 사업을 통해 어린이들의 눈 건강을 적극 지원하고 있다는 것은 매우 긍정적인 점이라고 생각합니다. 
    https://im.newspic.kr/SqOzOfw

     

    서울시, 어린이 안경 20% 할인 쿠폰 2차 발급

    1차 접수에 8000명 이상 신청…참여 매장 1400여 곳으로 늘어 18~24일 사이에 서울시 공공서비스예약시스템에서 신청 서울에 거주하는 초등학생 이하 어린이의 시력검사와 안경

    im.newspic.kr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