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W.e.d.d.i.n.g

#저희 신혼집에 있는 가구와 인테리어를 공개해요! [이케아]

by 쭈자매러블리 2019. 2. 8.
728x90
반응형

저희 신혼집에 있는 가구와 인테리어를 부끄럽지만 공개해요!!!

먼저 안방을 보여드릴게요.

큰액자를 두고 옆에 있는 비어있지만

조그마한 액자를 구입할려고 해요.

데이트 - 웨딩 - 결혼 - 미래아기

차근차근 순서대로 액자를 달려고 합니다. ^^


또는 원목침대인데요.

오래오래 사용해도 질리지않는 원목의 장점!!!

심심하지 않게 화이트 포인트가 있어요^^


침대에 구멍이 뚫어있는 그 부분은 위에 무지개 색깔을 나오는 빛이 있어요.ㅋㅋㅋ 

또는 선물받았던 가운데 있는 선인장 디뷰져입당.

향기가 넘 좋더라고요!!!

또는 이케아에서 구매했던

티비수납장!!!!

통째로 주는줄 알았는데

이케아DIY셀프더라고요..흐........


수납장에 대해서 고민했던 시간을

그 수납장을 구매했는데

통째로 아닌 이케아 DIY 라니깐

그냥 포기할 수없고

과감하게 구매해서

남편이 직접 하겠다고 하니

그렇게 완성됐어요!!!


저보다 제 남편이 더 금손이에요~!

또는 안방에 있는 오동나무 원목인 우드블라인드를 구매했어요.

제남편이 빛 조금 있어도 잠못자는 편이어서

햇빛을 차단시킬 수있는 암막블라인드랍니다.

게다가 1+1이더라고요!!!

블라인드도 마찬가지 직접 조립해서 달았어요.

 

또는 주방장에 있는 인두스트리엘이라고 하더라고요.

쉽게 말하자면 이케아 선반유닛을 생각하시면 돼요~!


저처럼 아니어도

2개 이상의 벽선반을 설치할 때는 수직/수평으로 여러 개 연결할 수 있어요!!!

그거까지 이케아 DIY 셀프 만들었어요!!!!

남편이 혼자서 했답니다.

대단하죠? ^^

 

그것도 이케아 구매했는데, 조립했고요~!!

선반의 깊이가 각각 달라서 소품부터 책까지 무엇이든 수납할 수 있고

오픈선반으로 내용물이 한 눈에 보이고 쉽게 꺼낼 수 있어요!!

 

이케아에 있는 로스코그 카트 구매했어요.

어디든 쉽게 옮겨서 사용할 수 있는 카트로 작은 공간을 더 넓게 사용할 수있고 

주방 조리도구나 책상 정리용품, 장갑, 열쇠, 휴대폰 등

작은 소품을 보관할 수납공간으로도 안성맞춤!!!!


울집으로 놀러오는 손님이

미용실에서 소품을 구매하는 줄 알았다고 하더라고요.

미용실이냐고 빵 터졌어요 ㅋㅋ

독특하면서도 나름 괜찮더라고요.

복이 들어올 수있게끔 해바라기시계를 구매했어요.

생각보다 무겁더라고요.

튼튼하게 고정해야되더라고요!!!!

이쁘죵? 

작은방에 있는 시계를 꾸몄는데

꾸미느라 생각보다 오래걸렸어요 ㅋㅋ

거실모습인데요.

제모습...살짝 보이네요~!!

원목거치대를 구매했어요.

안방에 있는 원목침대와 똑같죠?

비슷하게 원목스타일으로 구매했어요^^

참고로 세트아니에요~! (침대+티비거치대)


왼쪽에 있는 조명인데요.

조명을 켜면 분위기가 너무 다르더라고요 ^^

그것도 DIY셀프로 만들어써용!!!


오른쪽에는 직접 원목 액자로 구매해써용~

아기자한 곰돌이!(어머님선물)

 

또는 현관모습인데요.

밑에 있는 선반유닛도 이케아!!!

레드 천으로 덮는 이유가

 위에 있는 액자가 떨어뜨리는 바람에

푹 파여있어서 안보이게 하려고 천을 덮였어요~!! 히힛


혹시 위에 있는 그림액자같아보이죠?

비어있는 액자가 있어서

뭘로 넣을까 고민하다가...

일본에서 사온 큰 손수건으로 펼쳐서 넣었어요!!

제 남편의 기막힌 아이디어죠?

처음에 그림액자인줄알았어요 ㅋㅋㅋ

웃기는 소품을 보여드릴게요.

바로 펠트지가습기랍니다. 히힛

가습기가 너무 비싸고 해서

실용적으로 검색하다가

이렇게 만들었답니다. ^^


제 남편이 비염이어서 건조하다보니

이렇게 해주니깐 효과가 있더라고요!!! 히힛 ^^

이렇게 저희신혼집에 있는 가구와 인테리어를 공개했습니다.

감사합니당 ^^


저뿐만 아니라 셀프 인테리어를 하시는 예비부부 보면

대단하더라고요~!

홧팅하시고 좋은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