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W.e.d.d.i.n.g

#신혼인테리어소품_단 하나밖에 없는 저희만의 DIY 셀프인테리어[손잡이닷컴]

by 쭈자매러블리 2019. 2. 8.
728x90
반응형

저희가 하나밖에 없는 DIY 인테리어를 만들어봤어요!

먼저 완성품을 보여드릴게요~!!

짜잔!! 긴 원목 수납장을 만들었어요!!

DIY 셀프 인테리어를 처음으로 만들어봤는데,

정말 쉽지않았어요!!

그래도 끝까지 해보니,

차근차근 모양을 잡아주고 드디어 완성품을 됐답니다!!!

하나밖에 없는 긴 원목 수납장을 만들었는데

정말 뿌듯하고 기분 좋더라고요!! 


먼저 만들고 싶은 아이디어를 생각해야되는데

제 남편이 대학교나 직장에 건축 관련된일을 한 적있어서,

게다가 인테리어도 관심이 많아요!

직접 아이디어 스케치를 하고 저랑 상의하고

사이즈도 재고!!

저희 신혼집에는 전체적인 분위기가 원목스타일이어서

원목으로 맞게 만들었어요 ^^


수납장을 만들어야

물건을 많이 들어갈 수있어서 공간에 활용도를 높이고요~!

 

사진 보시면 동그라미스티커 보이시죠?

처음에 문여는 경첩이 너무 크고 여는게 빡빡하다보니

가벼운 경첩으로 교체하는 바람에 구멍이 보여서

가릴 수있는 스티커를 따로 파길래 주문하고 붙였어요 ㅋㅋ

저희남편은 못할게 없더라고요!! 하나부터 열까지 잘하는 울 남편

 

만드는 과정인데 정말 만만치않았어요 ㅠㅠ

처음에 만들고 싶은 아이디어를

그대로 사이즈별대로 참나무인지 기억안나지만,

받아서 모양대로 맞춰가면서

힘이 없는 제가 못으로 뚫고 (남편이 일하는 그날이라ㅜㅜ)

 

사각형 4개 공간을 만들기 위해서 

사이즈를 재고 있던 과정입니다.

사이즈를 잰다는게 정말 어렵더라고요 ㅋㅋ

계산치수가 잘 맞아야되고 그러다보니 ㅠㅠ

이렇게 어느정도 완성됐던 모습입니당!!

잘 맞춰야되기 때문에 실수하면 전체적으로 안맞을 수있어서

꼼꼼하게 맞춰가고 그랬어요!!

정말 힘들었지만 보람이 있었어요~!! 

 

여기서부터는 그때 남편이랑 같이 있었던 날이었습니다!!

하루만에 하는것이 아니라 조금씩 하면서

일주일에 한번씩으로 한달에 4번!!

지금까지 만드는 과정이었습니다. ^^

문을 여는 과정을 찍지 못했어요 ㅠ

만드느라 정신없어써요!

손잡이까지 만들고~!


DIY셀프인테리어를 만들 때

손잡이닷컴에 필요한 것을 주문하고 그랬어요~!!


이렇게 저희만의 셀프 인테리어 후기였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