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예.뻐.뷰.티

#피부 예뻐지고 좋아지는 법_ 내 생애 처음 접한 신세계,

by 쭈자매러블리 2019. 1. 31.
728x90
반응형

바나브(VANAV)의 핫앤쿨스킨핏과 타임머신을

처음 접하게 된 쭈자매러블리

 

일단 저는 30대 되니까 피부가 다르게 느껴지더라고요..

20대때 피부는 신경안써도 반짝거렸는데,

이제는 다른 것 같아요.

피부가 푸석푸석하고, 화장해도 각질이 잘 뜨고,

너무 건조해보인다는 소리를 듣는 요즘..

그래서 예전 같지 않다는 것을 느꼈어요.

 

그래서 쭈자매러블리가 우연히 발견한

바나브(VANAV)의 핫앤쿨스킨핏과 타임머신을 알아보니까

가격이 만만치 않더라고요. 그래서 구매하기 전에 신중하게 블로그나 후기를 끝없이 알아보고 계속 고민을 했지요.

갈바닉 이온 뷰티디바이스 타임머신은

얼굴스킨케어는 물론 목주름과 데콜레라인까지 완벽하게 케어할 수 있는 괄사 헤드 갈바닉 이온 뷰티디바이스라고 하네요!!

 

뷰티 온도 디바이스 핫앤쿨스킨핏은

4가지 히팅&쿨링온도케어와 진동마사지 케어로 모공탄력, 피부열감진정케어,붓기케어를 한번에 가능하다고 하네요.


▽ 팔로우미 방송 중에 임보라의 탱탱 꿀피부 비결 뷰티템 나오더라고요! ▽

 

그래서 고민끝에 구매하기로 결정되었습니다~

바나브(VANAV)의 핫앤쿨스킨핏과 타임머신을 써보고 효과가 있다하면 엄마한테 선물하려고 해요.

주문하고 나서 배송은 2~3일정도 주말 제외해서 오는 줄 알았는데 주말에 택배 받아서 기분좋더라고요~!!

자기 전에 설레는 마음으로 했습니다!!


상품 중 10만원 이상 제품 구매하게 되니까 이렇게 예쁘게 프리미엄 무료 선물 포장 서비스주셨어요.

 

포장을 열어보면 비타민크림 들어가 있고, 설명서까지 깔끔하게 포장되어있어요.

지금은 없지만 그때 이벤트중이었어요.

[퍼펙트7세트-타임머신+핫앤쿨스킨핏] 구매하면, 2만원 상당 비타민C크림 키트(4일분)*2 + 바나브 가죽 파우치(랜덤1개) 증정해주었죠~~

 

먼저 타임머신으로 얼굴에 마사지를 해보니까 아픈데 뭔가 시원한 느낌이 드는거 있죠?

노폐물이 많이 쌓였나봐요.. 그래서 노폐물을 빠지는 느낌은 들었어요.

괄사형 헤드로 굴곡진 부위의 마사지와 림프 마사지가 타임머신은 얼굴뿐만 아니라

데콜테 관리까지 가능하셔서 안색도 함께 맑아지니 더욱 더 피부가 좋아진다고 합니다.

 

그 다음날 핫앤쿨스킨핏를 해보았어요.

처음 사용하니까 이렇게 사용하는게 맞는지 긴가민가했는데, 사용법에 대한 작은 설명서가 있어서

그것을 보고 따라하면 어렵지 않더라고요.

사용하니까 엄청 신기했어요. 금방 따뜻해지고 따뜻하게 미세진동하고 또는 차가워지더라고요~!!

버튼에 따라서 달라지니 바나브(VANAV)의 신세계를 맛보았다는...

그래서 핫(뜨거움) 앤 쿨(시원함) 한번에 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모공중심으로 해서 마사지 해주니 정말 신기하고 또 신기했어요.

 

화장품을 바꿀 필요 없고,

평소에 사용하고 있는 화장품을 활용해서

바나브(VANAV)의 핫앤쿨스킨핏과 타임머신을 할 수 있다는 장점!!


 

밤에 집중적으로 해보고, 아침에는 핫앤쿨스킨핏중에 쿨링모드와 타이트닝모드만

간단하게 해주고 나니 

피부가 점점 좋아지더라고요~!

제가 악건성이다보니 기계로 하면 더 건조하지 않을까 염려했는데

생각보다 촉촉해지고 당기는 느낌이 없어서 만족해요 ^^


매일매일 가꿔서 피부를 좋아지고 싶은 쭈자매러블리랍니다~

 

참고로 제 돈으로 주고 구매했습니다.

도움되셨으면 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