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솔.직.담.백.리.뷰

#인밸런스K_남편 족저근막염이라 필요한 깔창 ㅜ.,ㅜ

by 쭈자매러블리 2019. 2. 13.
728x90
반응형

제 남편이 오래 서서 일하는 직업이라 발이 점점 갈수록 아파온다고 해서

제가 발 마사지 해줘도 나아지지않고

 병원에 매일 다닐 수없는 상황이었어요 ㅠㅠ

 

처음에 족저근막염을 위한 신발을 구매하려고 했으나,

생각보다 비싸고, 다른 것을 알아봤어요. 

남편을 위해서 족저근막염에 대해서 정보를 열심히 알아봤어요.

족저근막염 깔창이 여러브랜드와 종류가 많아서 선택하기를 힘들었어요 ㅠ

그 중에 알게된 인밸런스K 인데요.

 

인밸런스K는

오랜 연구와 제작경험으로 특허받은 제품이라고 하더라고요!

충격흡수 및 완화용 인솔!!

국내 100% 기술로 제작되는 기능성깔창이라고 하는데

한번 구매해봤습니다.

(제 돈으로 구매한거에요 ^^)

 

인밸런스K 기능성인솔은

건강하고 편안한 발을 위해 제작된 깔창이고

특수소재 사용으로 충격 흡수 및 안정적인 구조로 장기간 걸을 때

무리가 가지않도록 압력을 줄여주어 피로감이 감소되도록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안정적으로 발뒤꿈치를 잡아주는 깊은 힐컵과

수분을 빠르게 흡수하고 흡수한 수분을 신속히 건조시켜주는 매쉬

발바닥 충격흡수 및 완화!!!

민감한 발에도 착용이 가능하도록 부드러운 소재 사용하는

바로 인밸런스K!!

처음에 남편꺼만 구매했어요!!

남편이 딱딱한 작업화에 깔창을 넣으니

통증이 덜 되고 많이 좋아졌다는 효과를 볼 수 있었어요!

어머님도 오래 서서 일하시는 직업이셔서

발도 아프시다고 병원에 치료를 받아도 차도가 없대요 ㅠ

그래서 급하게 어머님꺼랑 우리부모님, 남편까지

과감하게 구매했어요!!!

사이즈별대로 있어서 누구나 구매가능하더라고요!!

제품의 기능대비 비용은 저렴하고,

후기를 보니 사용 후에 만족하셔서 재구매하시는 분들 계시더라고요!!

이런분들에게 추천!!

오래서있는직업이나 외근이 많거나 장기간도보가 필요한직업

또는 산행이 필요하신 분들과 특수화를 신는 직업군

 

족저근막염이신 분들,

한번 구매하셔서 효과를 보셨으면 하는 바람이네요!!!

 

좋은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