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W.e.d.d.i.n.g

#결혼준비_어디서부터 준비해야할지 막막했던 나에게,

by 쭈자매러블리 2019. 1. 31.
728x90
반응형

벌써 결혼한지 113일째, 

그 때 저희가 결혼을 빨리 할거라고 생각못했던 저는,

어쩌다보니 가을에 결혼하게 되었어요.

결혼준비를 급하게 제가 이런저런 알아보다가,

우연히 보게 된 다이렉트웨딩카페에 대해서 알아봤어요.

 (쭈자매러블리 친언니한테 예전에 들어본 적 있었는데 기억이 가물하네요.)

다이렉트웨딩카페에서 박람회에 한다는 공지에,

일단 한번 가보자는 마음에 다이렉트웨딩박람회를 신청했어요.

그 때는 제가 다녀왔던 작년 다이렉트웨딩박람회였어요.

저희가 결혼식 안하고 간소하게 가족끼리 모여서 밥먹고 하기로 했어요.

제가 본식을 하고싶었지만, 욕심을 버리기로 했어요!!! ㅜ.ㅜ

무엇보다 서로가 앞으로 살아갈 날이 중요하니깐요~ ^^

대신 리허설이라도 이쁘게 하자는 마음으로

다이렉트웨딩박람회를 방문했어요.

토요일이라 그런지 사람 많더라고요!!!

그 전에 8월특가이벤트가 있길래 신청하고 나서

다이렉트웨딩쪽에 휴가중인데도 불구하고

 안혜정담당자님 연락와서 놀랬어요.

​휴가끝난후에 연락하기로 해서 기억해주시네요 ^^

방문하고 대기하고 있었는데,

안혜정담당자님이 편하게 얘기를 해주셔서

저희가 편하게 상담을 받았어요.

본식을 안하고 리허설만 하기로 해서

메리드스튜디오 + 펠리스노비아 or 아뜨레블랑 + 슈어바이정민

이렇게 8월특가이벤트여서 알아보러왔는데

그외에 이포토에세이 스튜디오를 추천해주셨어요.

다양한 배경과 야외 등등 되게 많더라고요.

경기도 광주까지 가야된다고 하니

고민되더라고요.

메리드스튜디오와 이포토에세이 앨범을

한번 훍어보고 나니

고르는게 힘들더라고요.

왼쪽은 이포토에세이 / 오른쪽은 메리드스튜디오

 

메리드스튜디오가 인물중심이면서 깔끔하고,

이포토에세이는 야외나 실내 여러가지로 다양하게 많아요.

게다가 토탈이어서 거기서 드레스를 당일날 입는 곳이래요.

담당자님이 저희보고 아담하고 얘기를 하시면서

이포토에세이 스튜디오를 어울리신다고 하셨어요.

다양한 배경이 많고 여러가지로 찍을 수있는 장점이 있으니깐요!

저희남친한테 물어봤는데 다 괜찮다 하고

결국 이포토에세이 스튜디오를 결정했어요.

이런저런 다 설명을 해주시고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마음이 편했어요 ^^

 스드메를 계약하고 난 후,

예복이나 예물 등등 상담받고 확인차!!

근데 남편이랑 계속 생각하고 이야기를 나누고 그랬어요~

이포토에세이 스튜디오를 좋은데,

저희남편이 땀을 많이 흘리고 해서,

그냥 깔끔하면서도 인물중심으로 메리드스튜디오쪽으로 가기로 했어요.

이미 영업 끝난 상황이라 담당자한테 연락드렸더니,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감사했어요 ㅠㅠ

일월 휴무라서 화요일날 온라인계약서를 작성해서 보내주신다고 하더라고요.

다시 거기 갈 필요없어서 다행이었어요 ^^

결혼을 준비하시는 분들 홧팅이욧!!!!

저(해피러브)를 통해서 가입하시면

30,000원 적립받을 수있어요.

현금처럼 사용할 수있으니,

손해보지않으실거에요!

2019.02.09~10일 ​다이렉트 웨딩박람회를 방문하셔서,

상담을 해보셔요!

후회하지않으실거에요!!!

다이렉트웨딩박람회에 대해서 궁금해하시는 분들 있으시면,

저한테 언제든지 댓글이나 쪽지를 주시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