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W.e.d.d.i.n.g

#데이트스냅_추억을 새록새록 그날!

by 쭈자매러블리 2019. 2. 1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올만에 글쓰기 올리네요!!

 

우연치않게 데이트스냅 이벤트를 발견해서
기대하지 않고 한번 신청해보았어요.

메일에 알림이 오길래 확인해보니
로이레 스냅이었어요.

 

제가 잘못 본건지 다시 보니깐 이벤트에 당첨되었다고 
메일을 보내주셔서 정말 감사했어요 ㅠ

 

저희한테 특별한 사연이 있다보니
여자로서 예쁜 드레스를 입고 식을 올리고 싶었는데
과감하게 포기하고 
간소하게 양가가족끼리 모여서 밥먹으면서 
저희가 혼인서약서를 선언하고 끝내기로 했어요.

 

식을 올리는 대신 자연스러운 스냅을 찍고 싶다 생각했는데,
생각지 못했던 이벤트를 주셨네요.

 

처음에 날짜를 정했는데 비가 너무 많이 와가지고 미뤄서 다른날짜로 
찍게 되었습니다.

 

실장님이신데, 저희보다 어려보이시더라고요.
정말 열정적으로 찍어주시고,
저희가 포즈를 어떻게 취할지 몰라서 포즈사진을 캡쳐해서 프린트하고 보여드렸는데 도움 되더라고요. ^^

웨딩촬영이나 스냅을 찍으실 분은 꼭 취하고 싶은 포즈를 캡쳐해서 가져가시면 도움이 될거예요 ^^


자연스럽게 사진을 찍어주셔서 저희는 만족합니다!!
저희가 원하는 포즈를 요구했는데도 짜증을 내지 않으시고 받아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ㅠㅠ

로이레 스냅은 정성스럽게 찍어주시고 
시간이 정해져 있어도 더 찍어주시려고 해주셔서
감사했어요 ㅠㅠ

 

그중에 몇장만 사진 올려요!!

 

솜사탕 같은 구름과 함께 찍었는데 넘 만족스럽게 나왔어요 ^^

 

 

영원히 사랑한다는 맹세로 찍었어요 ^^

 

 

저희가 꼭 찍고 싶었던 샷인데!!!

진짜 잘나오게 찍어주셔서 감사했어요 ^^

 

반응형